본문 바로가기
📌 생활/핫플・맛집

서민갑부 대형 철판구이 삼겹살 식당, 424회 행주산성 고기집 정보

by Ⓒ모아모아 2023. 2. 25.
반응형

 

 

서민갑부 대형 철판 삼겹살  

 

 

토요일 저녁 방송되는 서민갑부 424회 주제는 대형 철판 삼겹살 식당을 운영하며, 매출 약 20억 을 이뤘다는 조태중 갑부의 인생사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일단 조태중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대형 철판 고깃집 위치가 궁금하다면 상세 위치부터 먼저 확인해 보세요!  

 

 

일단 서민갑부 대형 철판 삼겹살 구이 식당은 경기도 고양시 행주산성 근처에 있는 유명한 맛집으로 철판을 둘러싼 테이블은 최대 16명까지 착석이 가능하며, 그 크기만 지름 2.4M에 육박하는 초대형 특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테이블은 식당 내부에 5개 정도 세팅이 되어 있는데, 한 테이블에 단체 손님 한 팀만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서민갑부 대형 철판 고기집을 찾은 손님들이 순차적으로 겸상을 하는 식으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끼리 겸상을 하면서 마치 하나의 공연을 지켜보는 것과 같은 작은 이벤트를 보여주기도 하는 것인데요. 

 

 

320도에 육박하는 철판 위에 능수능란하게 쇼맨십을 펼치는 건 물론이고, 무려 15인 분에 달하는 고기와 삼겹살, 야채를 삽처럼 큰 특대형 도구를 사용해서 고기를 굽고 볶아내는 과정까지 여러 가지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서비스로 손님들의 마음을 완전히 훔쳐내기도 한답니다. 

 

 

서민갑부 행주산성 대형 철판 삼겹살

 

조태중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에 한번 놀라고 육즙이 가득한 고퀄리티 삼겹살의 맛에 두 번 놀라게 된다는데, 일단 갑부의 고기 비결은 15mm 두께의 고기를 강력한 화력의 320도 철판에 얹었을 때, 빠르게 구워진 고기 겉이 육즙을 가두기 때문에, 여러 차례에 걸쳐서 뒤집어주면 육즙이 세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특히 고기를 한 입 베어물었을 때, 입 안에 퍼지는 육즙의 풍미가 대형 철판구이집 갑부 태중 씨의 성공 비결이지 않을까 짐작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바로 이 고기 맛을 위해, 전국에서 입 소문을 듣고 몰려드는 손님들로 언제나 북새통을 이룬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가게 앞은 언제나 대기 손님으로 가득하고, 차량이 많아 주차 전쟁도 방불케 한다고 합니다.  

 

본점 자리 확보에 실패하신 분들은 근처에 갑부의 아내와 셋째 딸이 관리하고 있는 2관으로 이동하지만, 대기 시간이 크게 다르지는 않다고 합니다. 조태중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해당 식당은 방송인 이영자가 소개한 행주산성 유명 맛집이랍니다.

 

 

 

 

연매출 20억 철판 삼겹살, 조태중 갑부 이야기 

 

 

지금은 이렇게 어엿한 사업가로 각종 매스컴에 돼 있지만 대형 철판 삼겹살 갑부 태중 씨 또한 한참 젊던 시절, IMF 때 외환위기를 겪게 돼 당시 무려 7억이라는 엄청난 빚을 지게 된 적도 있었습니다. 당시 아이들이었던 세 딸의 가장이었기에 더더욱 막막했을 것입니다.

 

 

조태중 갑부가 인터뷰를 하는 데, 당시 생각이 났는지 잠시 멈칫 하시던 모습이 인상 깊게 다가왔습니다. 딸아이들의 끼니걱정까지 했던 그 시절. 그래도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길은 있을 것이다라고 믿으며, 스스로를 엄격하게 다루며 많은 시행착오도 겪고 지금의 자리에 이르게 되었네요.

 

 

서민갑부 대형철판 삼겹살 예약 가격 

 

대형 철판구이 갑부의 식당은 흑돼지 삼겹살, 목살, 항정살을 취급하고 있는 데요, 가격은 18,000~19,000원 선이랍니다. 이 식당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5-5에 위치한 아! 이 맛이야 장작철판구이라는 곳입니다. 가는 방법은 자유로 일산 방향으로 직진하다가 행주산성 방향으로 진출 뒤, 좌회전해서 굴다리를 지나서 정면에 곧장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정확하게 네비게이션을 활용해서 위치를 파악하시는 게 도움 될 것 같고, 단체석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임으로 방문하시려면 필히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 연락처 함께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