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7일 수요일 오늘 놀라운 소식의 뉴스 속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전무후무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BTS) 의 멤버 슈가 (본명 민윤기) 가 혈중 알코올 농도 0.08% 면허 취소 수준의 상태에서 킥보드를 타고 음주운전을 하다가 넘어져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BTS 슈가 음주운전 사건 경위
정확하게 말씀드리지만, 자동차를 이용한 사고는 아니고, 취중 상태에서 전동 킥보드를 타고 이동하다가 넘어져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게 팩트 입니다.
BTS 슈가 음주운전 사건의 경위는 이렇습니다. 서울 용산구 일대에서, 음주 상태로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던 중 혼자 넘어져 있는 상태로 2024년 8월 6일 경찰에게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근처를 순찰 하던 경찰이 누워있던 슈가를 발견하고 도움을 요청하던 중, 슈가에게서 술 냄새가 나자 경찰 지구대로 인계된 것입니다. 현재 오늘 8월 7일 서울 용산 경찰서 측에서 슈가를 도로교통법 위한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BTS 슈가 최근 근황
최근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제대한 같은 멤버 '진' 처럼 멤버들은 하나 둘 씩 육군 훈련소에 입댛여 군복무를 수행중에 있습니다. 슈가도 그와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2024년 3월 경 기초군사훈련을 받고자 논산 훈련소에 입소 했었고, 이후 현재는 고질적인 어깨 질환 문제로 공익 판정을 받아 현재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대체 하고 있었습니다.
슈가의 군 복무 소집 해제일은 2025년 6월로 예정되어 있던 와 중에 BTS 슈가 킥보드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져,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게 하였습니다.
BTS 슈가 킥보드 음주운전 대중 반응
현재 뉴스 속보가 빠르게 전해지면서,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문제가 또 다시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트로트 가수 김호*의 음주운전 사건도 완벽하게 해결되지 않은 시점에서 전 세계적인 월드 클래스 보이그룹 BTS 멤버 슈가의 음주운전 사건 이라니, 일단 대중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굉장히 안타까운 마음이 공존하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팬들에게는 워낙에 큰 충격을 주고 있고, 차량 운전이 아니라 전동킥보드 음주운전 이라지만 사회적으로도 킥보드 안전사고 문제가 심각성이 심화되고 있던 상황인지라, 슈가의 음주운전 사고 또한 대중들에게 따끔한 지적을 받게 되지 않을까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마무리
BTS 멤버 슈가는 93년 3월 9일 생으로 최근 술을 소비하는 콘텐츠 유튜브 채널 슈취타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하필 술방 콘텐츠를 생성하던 슈가가 음주운전 사고라니, 묘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아무쪼록 이번 음주운전 사건을 계기로 슈가가 어떤 대처를 할 것 이며, 그가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을 어떤 식으로 지속하게 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